안녕하세요~오늘은 예비맘, 혹은 육아맘들이라면 요새 필수품중의 하나인 분유포트 추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요새 육아는 템빨이라는 말이 과언이 아닐정도로 저 또한 분유포트는 수유하면서 정말 유용하게 썼던 꿀템인데요. 아기가 배고파 울 때 빠른 수유가 관건인데 분유보트 하나로 밤수유도 거뜬하게 해냈었어요. 찾아보면 은근 여러 브랜드가 있기에, 혹시 구매에 도움이 되실까싶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분유포트 장점
분유 타기 적합한 물 온도인 40 ~ 50℃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전기포트를 말합니다. 보온 기능이 있어 설정된 온도로 분유의 적정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유리용기 제품이 좋으며 자동 전원 차단, 열림 방지 안전 뚜껑, 과열 방지 등이 있는 제품이 사용 시 안전합니다. 구매시 제품마다 보온 유지 시간이 다르므로 확인 후 구매하실 것 추천합니다.
1. 보르르 분유포트
추천제품 가격할인 >> 바로가기
보르르 분유포트는 끓이고,식히고,보온까지의 복잡한 과정을 원터치로 분유버튼만 누르면 사용이 가능해 간편성을 자랑합니다. 100도씨까지 온도가 끓어오르면 알람후 3분간 염소를 제거한 뒤 식히는 과정을 거쳐 분유를 바로 타기 좋은 온도인 43도씨로 보온이 됩니다. 여기서 특이점은 3분 염소제거인데 100도씨로 가열 후 혹시라도 남아있을 잔여 염소를 제거해 안심살균을 해주기에 아기의 배앓이를 방지할 수 있으며, 빠르게 끓어오르는 만큼 물을 식혀주는 시간이 빨라 수유텀을 지켜줍니다. 보르르 분유포트는 현재온도와 설정온도가 동시에 표시되어 온도체크를 확실히 할 수 있으며, 쿨링팬을 탑재해 현재온도에서 설정온도로 자동으로 작동해 빠르게 식혀주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2. 듀플렉스 베베 올인원 4세대 분유포트
듀플렉스 베베 올인원 4세대 분유포트는 원터치 분유모드로 분유 적정온도 40도씨를 유지해주며, 어떤 분유든 상관없이 간편하게 원터치로 분유를 탈수 있습니다. 또한 보틀 워머를 장착되어 뜨거운 온도에서 탄 분유나 식어버린 분유도 보틀워머에 넣어주면 적정온도로 보온이 가능합니다. 냉장보관한 모유는 물론, 냉동보관한 모유도 영양소 파괴없이 간편하게 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여기서 꿀팁은 분유를 두개를 타고, 남은 하나는 보틀워머에 넣어 보관하면 다음 수유타임에 바로 수유가 가능합니다. 작동법은 원하는 온도 설정후, 분유버튼만 누르면 100도씨까지 가열해주며, 100도씨 도달까지 10분이 소요되며, 40도씨까지는 식는 시간은 2시간 30분이 소요되고, 1도단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해 아기에 맞게 원하는 온도로 수유가 가능합니다. 또한 포트 용량이 1200ml로 하루에 한 번만 끓여두면 12개월까지 하루 수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리하스 도담 분유 포트
리하스 도담 분유포트는 가벼운 버튼 하나로 끓이고 식히고 영구보온까지 가능한 스마트한 분유보트입니다. 리하스 도담 분유 포트엔 2가지 분유모드가 있는데 분유1모드는 100도씨까지 온도가 오르면 3분 염소제거 기능이 있어 살균효과를 높여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며, 분유2모드는 베이비워터,미네랄워터등 프리미엄 워터의 좋은 성분을 지켜주는 적정온도모드를 갖춘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빠르게 100도씨까지 끓여주고, 적정온도 40도까지 식혀주는 시간은 2시간으로 급속 쿨링 기능이 있습니다. 기본 보온온도는 40도씨이며, 1도씨씩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 최적온도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료용 최고등급인 스테인리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물과 접촉하는 제품은 녹점이 생기기 쉬운데 SUS316L를 사용해 녹점을 방지했습니다. 더불어 포트가 넓은 입구/내부로 설계되어 손목까지 넣어 통 세척이 가능해 청결하게 사용가능하고, 도담포트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실리콘과 스테인리스의 탄성으로만 결착시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이유식을 시작하게 되면, 아빠 엄마가 차를 타서 먹을 수 있고, 요거트도 만들 수 있어 분유포트의 기능을 넘어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리웨이 허그 분유포트 전기 티포트
리웨이 허그 분유포트는 원터치로 끓이고 식히고 보온까지 가능합니다. 냉각팬 쿨링을 탑재해 100도씨까지 오른 뒤 1시간 30분 내 45도씨까지 도달합니다. 또한 뚜껑이 완전 분리되어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하며, 불규산 내열 강화 유리를 사용해 깨짐을 막아주는 우수한 내열성을 갖췄으며, 물빠짐 홀이 있어 혹시나 남거나 흘린 물이 있어도 감전 될 우려가 없도록 안전한 배수홀이 있고,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 혹시라도 물이 없는 상황이 오면 전원이 자동 차단되어 화재로부터 안전합니다. 리웨이 허그 분유포트는 수유기간이 끝나도 중탕기, 티포트, 삶기등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5.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
모리츠 온도조절 분유포트는 누구나 사용이 편리한 원터치 방식으로 이루어졌고 6단계로 원하는 물 온도를 맞출 수 있으며, 40도씨로 보온됩니다. 받침대가 360도로 회전이 가능해 사용함에 있어 편리하고 뚜껑이 본체와 완전 분리가 되어 위생적으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또한 좀 더 빠르게 오래 데울 수 있는 내부 열판바닥을 갖췄으며, 열에 강한 내열 유리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